Home  >  ABOUT US  >  News
News

KORMARINE 2021 (국제조선 및 해양산업전) 참가

본문

(주)크로시스는 2021년 10월 19일(화)부터 2021년 10월 22일(금)까지 4일간,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'KORMARINE 2021에 참가하여 역삼투압 조수기, Anti-Rolling Tank, Fin stabilizer 및 MJP Water Jet에 대해 홍보하였습니다.

KROSYS 전시 부스 에서는 역삼투압 타입의 조수기는 약 38여년의 역사와 함께 많은 고객들에게 제작 및 납품하였음을 알렸고, 신규사업인 Anti-Rolling Tank에 대해서도 많은 조선소 및 해운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.
또한 국내 유일한 Fin stabilizer 제작사로서 뛰어난 기술력과 철저한 사후관리에 대해 알림으로써 향후 많은 고객사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
 
KROSYS-MJP 공동 부스에서는 MJP(Marine Jet Power)의 X310 (엔진출력: 750Kw) Waterjet과 차륜형장갑차에 탑재되는 POD Type Waterjet 모델을 선보였습니다.
이번 전시회에서 함정의 해안 접안시 컨트롤이 용이한 조이스틱 형태의 VCS(Vector Control System)를 시연하였으며, 해군, 해경 및 조선소 관계자들에게 VCS의 편리성을 홍보하였습니다.
List